본문 바로가기
데이터 분석/데이콘

데이콘 public 35등 private 45등!

by AI Sonny 2022. 12. 25.
728x90

이번에 데이콘 건설오일 대회를 나갔다.

 

혼자서 나간 첫 대회인 만큼 엄청 신경쓰고 매일 매일 열심히 했다.

 

게다가 10등안에 들면 현대중공업에 입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있었다.

 

자세한 코드는 여기서 볼 수 있다.

 

 

GitHub - DoItSon/Dacon

Contribute to DoItSon/Dacon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이번 대회를 하면서 다양한 모델을 공부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.

 

많이 성장한 것 같았고,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되면 행복하겠다는 생각도 들었다.

 

한가지 아쉬운 것이 있다면  private에서 45등이라 코드제출과 재학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이다.

 

당연히 안될 줄 알았는데 2차 평가 발표자 리스트를 보니깐 나도 10위 안에 들지 않았을까싶다.

 

많이 아쉬워서 멘탈이 나가있다가 이제 좀 괜찮아졌다...

 

신경을 꽤나 쓴만큼 상실이 컷던 것 같다.

 

다음번에는 무슨 일을 하든지 끝까지 해보자라는 생각이 들었다!

 

오늘도 열심히 하자~!

728x90

댓글